top of page
명확한 타겟 마케팅
• 구매력이 높고 유행을 선도하는 10대 후반 ~ 30대 중반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
• 원하는 지역과 지점을 선택하여 전략적인 지역마케팅이 가능
높은 광고 주목률
•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외부요인의 통제하여 한정된 공간에서 광고 노출
• 대형화면을 통한 다이나믹하고 생상한 영상과 웅장한 사운드
광고 표현의 유연성
• 탄력적인 광고 노출시간(30초 ~ 60초)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 전달
• 극장 에티켓, 예고편, 비상대피도 영상 등과 브랜드를 결합하여 광고에 대한 거부감 완화
컴팩트한 매체 운영
• 정확한 소재의 운영과 관리
• 시간, 특정기간, 영화, 지역에 따른 광고 선택 집행 가능

* KBS라디오 CGV 영화관 스크린 영상광고 진행 사례


* 극장 스크린광고 외에도 LED광고, PDP광고, 랩핑광고 등 많은 광고매체가 가능 합니다.
bottom of page